스톡매거진

오늘의 이슈

TODAY NEWS

Home 오늘의이슈 증권·금융 News

샐바시온 "베트남 현지 법인 'LFT Global' 파트너 선정"

뉴스핌 김양섭기자 2021-12-02 11:37:42

[서울=뉴스핌] 김양섭 기자 = 코로나19 바이러스 감염 예방제 코빅실-V를 개발한 샐바시온(총괄사장 김원희)이 마르키트투퍼블릭리미티드(대표이사 홍선기) 자회사인 베트남 현지 법인 LFT Global을 파트너로 선정했다고 2일 밝혔다.

마르키트투퍼블릭리미티드는 코빅실-V와 개발 완료단계인 기능성 화장품류의 베트남, 동남아지역 등 8개국 홍보, 유통을 위해 샐바시온 신규 주주로 참여했다. 자회사 LFT Global는 국내 유명 화장품 브랜드를 베트남 등 동남아지역에서 성공적으로 홍보, 유통한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.

샐바시온은 지난 3월 미국 국립 보건원(NIH) 산하 미국 국립 암 연구소(NCI)의 공동 프로젝트로 채택돼 연구개발비 전액을 지원받아 공동 연구개발 중이다. 회사 관계자는 "미국 국립 암 연구소는 신약개발 때 적용되는 최고 수준의 동물역학실험(Pharmacokinetics) 결과 안전성이 입증됐고 어세이 캐스케이드 어워드상을 수상했다"며 "최근 프랑스에서 개최된 국제 바이러스 학회에 초청돼 코빅실-V의 유효성과 안전성을 발표해 전 세계 주목을 받았다"고 말했다.

샐바시온 관계자는 "자사는 이번 코로나19를 계기로 마스크 착용과 손 씻기처럼 비강 스프레이 사용도 하나의 생활습관이 되길 바란다"며 "세균과 바이러스 감염예방에 대한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다양한 제품개발을 통해 글로벌 팬데믹을 조기에 퇴치하고 감염병 예방에 공헌을 하는 기업이 되겠다"고 말했다. 이어 "코빅실-V를 통해 지난 2년동안 잃어버린 시간을 회복하고 새로운 일상생활 복귀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"고 덧붙였다.

[로고=샐바시온]

ssup825@newspim.com

목록으로
맨위로가기